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

작성자 플랜커스(ip:)

작성일 2021-07-19

조회 6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입금확인은 자동 입금확인 프로그램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.


<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>


- 입금자 성함이 주문하실 때 입력하셨던 입금자 성함과 다를 경우
-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 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
- 주문하실 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
- 가상 계좌를 여러 번 문자를 받으신 후 그중 삭제된 가상 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

- 주문하시고 7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.

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Q&A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2-6953-7101)

또는 채팅상담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시간 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. 

 

답변이 충분하지 않으시다면 1:1채팅 상담을 이용해 주세요.


1:1 채팅 상담 신청하기




게시물 신고

신고 사유

귀하의 신고는 당사 팀에서 철저히 검토한 후 매장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  • 02-6953-7101 평일 오전 10:00 ~ 17:00
    ( 점심시간 12:00 ~ 13:00)
    당일 출고 마감 12:00
  • 하나은행 102-910060-97304
    예금주 : 마일스톤삼육오 교환/반품 주소지 :
   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10길 45, 3층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