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고객님 ^^ 플랜커스입니다.
먼저, 상품 구매해주셨는데 오배송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😥
고객님의 소중한 상품 확인 후 재발송에 대한 친절한 안내 드리겠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플랜커스 채팅상담 (plancus.channel.io )에
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찍어서 올려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(_ _ )
사진 확인 후 빠르고 친절한 안내 드리겠습니다.
연락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.
다시 한번, 오배송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.
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