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랜커스는 무통장 입금시 자동확인 시스템으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시 자동확인이 되지 않습니다
* 무통장 입금 자동확인이 안되는 경우 - 메모란에 다른 이름을 적어주시는 경우
- 실제 구매한 금액과 입금해주신 가격이 다를 경우
- 같은 주문, 동일가격 주문을 두 개 해주셨을 경우
-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- 분할 입금을 하셨을 경우- 주문이 취소 된 후 입금을 해주셨을 경우
입금 확인 원하실 경우 Q&A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거나
채팅상담(클릭!) 남겨주시면 영업일 내에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